제주 비쥬얼갑 수제버거 맛집

운영자
  • 조회수: 2449
  • | 2018/11/15 18:14

 

 

제주에서 수제버거 즐기기 제주 비쥬얼갑 수제버거 맛집

 

육즙이 가득한 패티와 싱싱한 채소, 뜨끈한 빵과 바삭한 감자튀김의 조합은 여느 쌀과 함께 먹는 정식 보다도 든든한 한 끼가 되어줄 때가 있다. 제주도에는 다양한 종류의 맛집들이 존재하지만, 유난히 수제버거가 유명한 맛집 또한 많다. 그중에도 비주얼만으로 침이 고이게 하는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한다.

 

 

제주에서 수제버거 즐기기

 

-

 

제주 비쥬얼갑 수제버거 맛집

 

육즙이 가득한 패티와 싱싱한 채소, 뜨끈한 빵과 바삭한 감자튀김의 조합은 여느 쌀과 함께 먹는 정식 보다도 든든한 한끼가 되어줄 때가 있다. 제주도에는 다양한 종류의 맛집들이 존재하지만, 유난히 수제버거가 유명한 맛집 또한 많다. 그 중에도 비쥬얼만으로 침이 고이게 하는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한다.

 

 

 

 

 

 

 

1. 웨이브

 

 

 

 


사진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표선해수욕장 주변 상가들이 밀집한 곳에 위치한 웨이브는 탐라간장게장 3층에 위치해있는데, 때문에 표선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풍경이다.
이곳은 프랑스 쉐프가 직접 요리를 해서 내어주는데, 버거 번부터 직접 만들어 완벽하고 푸짐한 맛을 자랑한다.
웨이브 세트를 주문하면 감자튀김과 음료뿐만이 아니라 폭립까지 구성되어 나오기 때문에, 그 접시만 바라 보아도 배부른 비주얼의 한상을 즐길 수 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10-4
매일 11:00 ~ 20:30 (100인분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

 

 

 

 

 

 

 

2. 핸드테일러

 

 

 


사진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대정읍의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핸드테일러는 이름에서 유추해볼 수 있듯, 직접 주문서를 작성해 커스텀한 버거를 맛볼 수 있다.
외관부터 제주스러움을 뿜어내고 내부도 분위기 있게 잘 꾸며져 있어서 버거를 기다리며 사진을 찍는 손님들도 많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 메뉴를 고를 수도 있고, 직접 입맛에 맞게 버거를 먹고 싶다면 주문서에 버거의 스타일부터 토핑,
사이드 메뉴까지 체크해서 나만의 버거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내가 마음대로 선택해도 괜찮을까 하는 걱정은 NO! 수제버거 맛집 사장님이 조리를 해주시니 반드시 맛있을 수밖에 없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무영로254번길 17
주문시간 12:00 ~ 16:00 / 영업종료 17:00 (매주 수요일 휴무)

 

 

 

 

 

 

 

3. 남마바버거집

 

 

 

 


사진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월정리 해변에서 도보로 10분가량 이동하면 돌담 사이로 위치한 제주스러운 빈티지함이 물씬 풍기는 남바마 버거집.
도톰한 두께에 육즙이 가득한 우리가 잘 아는 맛있는 수제버거부터
취향저격 가능한 고르곤졸라 치즈버거, 야채가 가득 올라간 이곳의 시그니처 버거까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고소함과 자연스러운 느끼함, 약간의 불 맛에 달짝지근한 소스까지 소복이 썰어 한입 가득 넣으면 세상 행복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28
입영업시간 12:00 ~ 21:00 (매주 목요일 휴무)